본문바로가기

코오롱베니트

메뉴열림

사업소식

코오롱베니트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IT Distribution

코오롱베니트, ‘베리타스 비즈니스 킥오프 행사’ 성료

2021.03.04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34일 개최한 ‘2021 코오롱베니트 베리타스 비즈니스 킥오프(Kick-Off)’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킥오프는 지난 12월 총판 계약을 체결한 코오롱베니트와 베리타스가 국내 데이터 보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하는 동시에 시장 리딩 전략, 파트너 프로그램 등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를 통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본부장은 키노트 세션을 통해 양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추진할 국내 데이터 보호 시장 리딩 전략을 발표했다. 이어 코오롱베니트 엔지니어 이희원 수석은 넷백업, 인포스케일, 앱타 IT 애널리틱스 등 베리타스의 주요 데이터 보호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마지막 세션에서는 코오롱베니트가 공급하는 기존 IT인프라에 베리타스 솔루션을 결합해 제공하는 어플라이언스 사업 전략과 파트너사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영업지원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또한 시장 진출에 맞춰 파트너사 영업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정책도 발표됐다.

코오롱베니트 이진용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촉발된 비대면 뉴노멀의 시대는 곧 데이터의 시대라며, “30여년간의 IT인프라 유통 노하우를 결합해 베리타스 및 파트너사들과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킥오프에는 약 300여명 이상의 파트너사 영업대표와 엔지니어가 참여했으며, 세션 중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도 활발히 진행되는 등 양사의 데이터 보호 시장 전략에 높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코오롱베니트는 참여자 1인당 5,000원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모인 기부금은 사회적 기업 행복도시락을 통해 결식 아동 도시락 전달에 쓰일 예정이다.

목록

맨위로